[이슈] 헝그리앱, '얼터너티브걸즈' 친밀도 레벨 인증 이벤트 실시

2017-04-21 17:32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걸즈)'의 이용자 커뮤니티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에서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가장 친밀도가 높은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매우 친밀함' 게시판에 24일까지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밥알 400포인트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인증한 친밀도 레벨에 따라 밥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얼터너티브걸즈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너티브걸즈'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숙명을 가진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VR 대응 미소녀 육성 RPG로 지난 20일 핵심 콘텐츠 '천월의 시련'을 업데이트했다. '천월의 시련'은 고대로부터 전해져 내려최강의 전투복 '천월전의' 획득을 목표로 하는 신규 퀘스트이며, 새로운 서포트 캐릭터 '리노'와 '고대의 얼터너'의 도움을 받아 유적지를 탐험하면서 시련의 징표인 '달의 보물'을 모아 시련을 극복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