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헝그리앱, 더위 탈출 이벤트 개최 "50여 종 게임 쿠폰 쏜다"

2017-08-11 17:12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더위 탈출 이벤트 '일단 캠핑 기분이라도 내보자'를 통해 인기 모바일게임 쿠폰부터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포인트 등 초호화 상품을 쏟아낸다. 폭염으로 지친 이용자들에게 마치 계곡 캠핑장에서 피서를 즐기는 것처럼 시원한 게임 환경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일단 캠핑 기분이라도 내보자'는 헝그리앱 레벨 3이상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시글 작성 1회당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 시 정해진 리스트 내 게임 쿠폰 2장이 무작위로 증정된다. '드래곤라자M', '아수라 for Kakao', '신의탑 with NAVER WEBTOON', '얼터너티브 걸즈' 같은 인기 RPG와 전략적인 두뇌 플레이가 필요한 TCG '큐라레: 마법도서관', 캐주얼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쿠폰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불문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쿠폰 26장을 모두 획득하게 되면 최대 1,000밥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여러 장르의 인기 모바일게임 50여 종 쿠폰을 준비했다"며 "금번 헝그리앱 이벤트를 통해서 무더운 여름을 인기 게임들과 함께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특설 페이지(https://goo.gl/3bftZ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