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모비, 상품권 100만 원권 내건 스탬프 이벤트 열어

2017-10-12 18:07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총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 1,000,000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 '문화상품권 10,000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초호화 상품으로 구성됐다. 관심있는 이용자는 출석 체크, 사전예약 참여, 사전예약 게임 다운로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를 모아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모든 상품에 중복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와 사전예약 게임 다운로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는 11월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13일 중으로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보너스 이벤트로 '모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스탬프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기까지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한편, '모비'는 '뉴월드', '대항해의길', '탱크 커맨더즈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 '주선 for Kakao', '테라M', '붕괴3rd'?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여명 for Kakao', '붐버스타 for Kakao', '킹스맨: 골든서클', '더뮤지션', '삼국지 레볼루션'?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