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모비톡, 갤럭시노트8·갤럭시S8·V30 싸게 사고 PS4도 받자

2017-10-12 18:12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최근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 'V30'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고가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알려져 각종 커뮤니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대개 스마트폰은 기기 출고가에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대리점의 추가 지원금이 적용돼 가격이 책정된다. 이 중 공시 지원금은 대부분 공평하게 적용되지만, 추가 지원금은 대리점의 재량으로 0%에서 많게는 15%까지 지급돼 같은 기기를 구매하더라도 가격의 차이가 생기게 된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 추가 지원금을 최대치인 15%로 보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제휴할인이 더해지면 기존 대비 확연이 낮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진다. 인기 기종인 '갤럭시노트8'과 '갤럭시S8', 'V30'을 저렴하게 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모비톡'은 높은 할인율과 함께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V30' 구매 사은품으로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지급하고 있다. 40만 원대 고가의 제품을 '공짜'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내용인 만큼, 이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하루에도 수 백 통의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을 구매했다는 한 고객은 "인터넷에서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의를 했는데, 할인과 사은품 모두 받을 수 있다는 답을 듣고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저렴한 가격에 '갤럭시노트8'과 '플레이스테이션4'를 장만해 만족 중이다"고 전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모비톡'의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V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은 준비된 기기와 사은품 수량 소진 시 마감된다. 인기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만큼 넉넉한 수량이 준비되어 있지만, 많은 고객이 몰리고 있어 구매 의사가 있다면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이다. 각종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온라인상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역시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