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챔스] bbq, '크레이지'한 초가스 앞세워 아프리카에 선취점!

2018-07-20 21:59

[롤챔스] bbq, '크레이지'한 초가스 앞세워 아프리카에 선취점!
[롤챔스] bbq, '크레이지'한 초가스 앞세워 아프리카에 선취점!


[롤챔스] bbq, '크레이지'한 초가스 앞세워 아프리카에 선취점!


bbq 올리버스가 톱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가 '크레이지'한 플레이를 선보였다.

bbq는 2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5주차 아프리카 프릭스 전 1세트에서 잘 성장한 김재희의 교전 지배력을 앞세워 승리를 차지했다.

7분 경 정글러 '트릭' 김강윤의 하단 개입 공격을 통해 첫 킬을 올린 bbq는 중단에서 킬을 추가해 초반 주도권을 손에 넣었다.

아프리카의 하단 다이브 공격에 당한 bbq는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을 잃었으나 23분 경 중단 1차 포탑을 파괴, 이니시에이팅을 시도한 녹턴을 잡아내 눈덩이를 굴려 나갔다.

25분 경 하단에서 톱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가 잡혔으나 bbq는 상단 2차 포탑을 쭉 밀어내 손해를 메웠다.

bbq는 30분 경 먼저 내셔 남작을 두드렸으나 아프리카의 저항을 맞았고 서포터 '이그나' 이동근을 잃었다. 사냥에 실패한 bbq는 다시금 사냥을 시도했으나 라칸에게 스틸 당했다. 그나마 이어진 교전에서 김재희의 더블킬로 4대3 킬 교환을 만들어 냈고, 중단 1차 포탑을 내주는 것으로 손해를 최소화했다.

bbq는 40분 경 다시금 내셔 남작을 사냥했고, 스틸을 시도한 '스피릿' 이다윤을 처치했다. 이어 중단을 파고들어 억제기까지 쭉 밀어냈다. bbq는 41분 경 장로 드래곤까지 사냥하며 마무리를 준비했다.

하단으로 향한 bbq는 43분 경 초가스를 앞세워 아프리카를 밀어냈고 조이를 처치해 전력 차이를 벌렸다.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와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더블킬을 기록했고, bbq는 43분 경 만에 넥서스를 파괴했다.

서초=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 5주차
▶bbq 올리버스 1-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bbq 승 < 소환사의협곡 > 아프리카

ingj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