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드컵] C9 'Licorice' 에릭 리치 "젠지는 쉽지 않은 상대"

남윤성 기자

2018-10-11 22:17

C9의 톱 라이너 'Licorice' 에릭 리치(사진=네이버 생중계 화면 캡처).
C9의 톱 라이너 'Licorice' 에릭 리치(사진=네이버 생중계 화면 캡처).
"젠지 e스포츠가 지난 경기에서 바이탤리티에게 덜미를 잡혔지만 초중반까지 엄청난 플레이를 펼쳤기에 우리와의 경기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클라우드 나인의 톱 라이너 'Licorice' 에릭 리치가 다음 경기에서 만날 젠지 e스포츠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C9은 11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16강 그룹 스테이지 2일차 B조 바이탤리티와의 대결에서 치고 받는 난타전 끝에 승리를 따냈다.

에릭 리치는 "북미 팀들이 모두 지고 있던 상황이어서 마음이 무거웠는데 우리가 첫 승을 따내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떻게 역전했는지 설명해달라는 요청에 "정말 어지러운 싸움이 자주 일어났는데 우리가 장로 드래곤이 나오는 타이밍에 침착하게 사냥했고 이어진 싸움에서 킬을 내면서 내셔 남작까지 사냥했기에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분석했다.

다음 경기에서 젠지 e스포츠와 대결하는 에릭 리치는 "젠지가 어제 열린 바이탤리티와의 경기에서 일격을 당했지만 여전히 강했다"라면서 "후반에 실수가 나와서 패했지만 초반에는 엄청 강했기에 그런 경기력이 우리와의 경기에서 나온다면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부산=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