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KPL] 게임오버, 셀렉티드 꺾고 4연패 후 첫 승!

2018-11-06 19:25
center
center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KRKPL) 2018 3주 2회차
▶게임오버 2대0 셀렉티드
1세트 게임오버 승 < 왕자협곡 > 셀렉티드
2세트 게임오버 승 < 왕자협곡 > 셀렉티드

4전 전패를 당하고 있던 게임오버가 4연패 중이었던 셀렉티드를 꺾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게임오버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KRKPL) 2018 3주 2회차 셀렉티드와의 대결에서 교전 집중력을 살리면서 2대0으로 승리, 마수걸이 승리를 따냈다.

1세트에서 게임오버는 백기, 나코루루, 소교, 달마, 우마를 챙겼고 셀렉티드는 노부자, 마르코폴로, 무측천, 하후돈, 장비를 가져갔다.

게임오버는 4분에 하단에서 1대1을 수행하던 'L.S.M' 임수민의 달마가 정글러 '범' 나상범의 나코루루의 도움을 받아 셀렉티드의 사이드 'DCT' 최영민의 하후돈을 잡아내며 퍼스트 블러드를 올렸다. 5분에 셀렉티드가 폭군을 가져가자 뒤에서 덮친 게임오버는 임수민의 달마가 또 다시 킬을 챙겼다.

상단에서 연달아 킬을 내면서 4대0으로 리드하던 게임오버는 10분에 중앙 지역에서 싸움을 걸었지만 '건희' 홍건희의 무측천이 편하게 화력을 쏟아 부었고 'DCT' 최영민의 달마가 파고 들어 공간을 만들자 '하이드란트' 유선재의 마르코폴로가 킬을 챙기면서 주재자를 챙겼다.

셀렉티드가 2-3 스플릿을 시도하자 5명이 중단으로 모이면서 싸움을 건 게임오버는 3명을 끊어내면서 승기를 잡았다. 상단으로 5명이 이동한 게임오버는 셀렉티드의 정글러 유선재의 마르코폴로에게 4킬을 허용했지만 '애론' 유재욱의 소교와 '코푸' 서규원의 백기가 멀티킬을 내면서 에이스를 달성했다. 15분에 하단에서 합류전을 펼친 게임오버는 4킬을 가져가면서 1세트를 승리로 장식했다.

2세트에서 셀렉티드는 노부자, 마르코폴로, 양옥환, 하후돈, 동황태일을 택했고 게임오버는 여포, 나코루루, 사마의, 달마, 우마를 조합했다.

3분에 상단으로 합류하면서 싸움을 건 게임오버는 '건희' 홍건희의 양옥환과 'JW' 박준우의 동황태일을 제거했지만 깊숙히 들어갔던 '애론' 유재욱의 사마의와 '범' 나상범의 나코루루를 잃었다. 4분에 하단으로 나상범의 나코루루가 내려가서 수적 우위를 점한 게임오버는 동황태일과 하후돈을 제거하며 4대2로 리드했다.

상단을 지키고 있던 '코푸' 서규원의 여포가 잡혔지만 중단과 하단에서 1킬씩 따낸 게임오버는 포탑을 연달아 깨면서 2,000 골드 차이로 앞서 나갔다. 8분에 주재자가 태어나자마자 두드린 게임오버였지만 셀렉티드가 뒤에서 파고 들면서 스틸한 탓에 추격을 허용했다.

셀렉티드는 12분에 게임오버의 서포터 '야우' 전병주의 우마를 끊어낸 뒤 주재자를 가져갔고 중앙 전투에서도 '하이드란트' 유선재의 마르코폴로가 3킬을 달성하면서 중앙 억제 포탑까지 깼다. 폭군을 사냥하던 셀렉티드는 잘 큰 마르코폴로가 화력을 쏟아내지 못하면서 잡혔고 게임오버에게 3명이 더 잡히면서 본진까지 내줄 뻔했다.

게임오버는 19분에 중앙 지역에서 벌어진 5대5 싸움에서 나상범의 나코루루가 잡힐 뻔했지만 뒤로 빼면서 셀렉티드 선수들을 끌어 들였고 주요 화력 담당들을 끊어내면서 상대 본진을 무너뜨리고 이번 대회에서 첫 승을 따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