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WJSN), '2018 AAA'서 뉴웨이브 수상...'영원히 기억될 한해가 될 것 같아요'

2018-11-29 15:25
center
걸그룹 우주소녀
걸그룹 우주소녀가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에 참석한 우주소녀는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는 뉴웨이브상을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경에 데뷔 후 '2016 AAA'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받으며 인기 걸그룹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우주소녀는 "올해는 저희에게 정말 뜻 깊은 해"라며 "우정(공식 팬클럽)분들의 큰 사랑으로 데뷔 첫 1위도 받고, 이렇게 AAA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서 저희에게는 영원히 기억될 한 해가 될 것 같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언제나 우주소녀를 위해 수고해주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대표님과 이사님 그리고 임직원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언제나 열심히 하는 우주소녀가 되겠다. 감사드린다"고 앞으로의 각오도 덧붙였다.

이날 우주소녀는 최근 발표한 '부탁해'를 화려한 부채와 함께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칼군무는 무대를 더욱더 풍부하게 만들어 각각의 다른 매력을 더한 화려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성시켰다.

특히,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수록 타이틀곡 '부탁해' 활동을 통해 마법학교라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우주소녀는 그 결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증명해냈다.

한편, 걸그룹 우주소녀는 이 기세를 몰아 음악, 예능, 연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desk@dailygame.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