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 공개

남윤성 기자

2018-12-14 17:38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 공개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인 풀체인지를 공개했다.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 업데이트되는 풀체인지는 사이즈, 전략, 계급, 전투, 클랜 등 다섯 가지 영역에 순차적으로 변화를 주는 캠페인으로, 이용자는 이전과 색다른 서든어택을 즐길 수 있다. 풀체인지 캠페인의 첫 번째 업데이트 사이즈의 체인지는 12월 20일 실시되며 게임 플레이 중 캐릭터가 매우 크거나 작게 변신하여 기존 FPS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넥슨은 풀체인지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코드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할 수 있고 초대한 인원 수에 따라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 넥슨 캐시가 포함된 풀체인지 대박 캐시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추천 미션을 완료한 후 10분간 접속, 3판 플레이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100SP와 1만 경험치를 매일 지급한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했던 아이템 거래 시스템 플리마켓이 게임 내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된다. 이를 기념해 12월 27일까지 게임 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면 각각 200 SP와 300 SP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장도연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두 캐릭터는 각각 캐릭터 세트 효과와 신규 감정 표현 3종을 가지며,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를 모두 사용할 경우 경험치 60%, 즉시 리스폰 효과, '단짝' 칭호 등 크로스 세트 효과 5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두 캐릭터 세트를 각 획득할 경우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카운트 구매 시 최대 500 SP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각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박나래&장도연 마우스 패드, 박나래 및 장도연 폴라로이드 사진, 특별 칭호 4종, 5,000 SP 등과 교환 혹은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의 선승진 디렉터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서든어택을 찾아 주실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방향을 고민했다"며 "풀체인지 캠페인은 서든어택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망라한 업데이트로, 올 겨울 이용자 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와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