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KeSPA컵] bbq, '어텀' 정수환 활약에 힘입어 2대0으로 8강행

구남인 기자

2018-12-21 19:54

[KeSPA컵] bbq, '어텀' 정수환 활약에 힘입어 2대0으로 8강행
[KeSPA컵] bbq, '어텀' 정수환 활약에 힘입어 2대0으로 8강행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2018 1R 16강 H조

▶bbq 올리버스 2-0 ES 샤크스

1세트 bbq 올리버스 승 < 소환사의협곡 > ES 샤크스

2세트 bbq 올리버스 승 < 소환사의협곡 > ES 샤크스

bbq 올리버스(이하 bbq)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액토즈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2018 1R 16강 H조 ES 샤크스와의 2세트에서 '어텀' 정수환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했다.

bbq '멜리스' 세바스찬 에드홈의 카서스가 적 블루를 빼앗아 먹으며 경기를 시작했고, 적 트런들이 블루를 노리자 레벨에서 앞선 카서스가 강타로 bbq 지역의 블루 까지 차지했다. 정글의 손해를 만회하기 위해 중단에 기습을 감행하자 세바스찬 에드홈의 카서스가 오리아나를 도와 첫 킬을 만들었다.

bbq는 상단과 하단에서 ES 샤크스와 킬을 주고 받아 팽팽한 라인전이 이어지자 대지와 화염 드래곤을 연달아 챙기며 기회를 노렸다. 적들에게 첫 포탑을 내줬으나 하단에서 벌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3킬을 올려 벌어진 격차를 좁혔다.

20분 경 중단에서 ES 샤크스가 포탑 안쪽까지 들어오자 bbq '허콩' 허성주의 신 짜오가 적진에서 현월수호를 사용해 진영을 붕괴시켰다. 이어 정수환의 오리아나가 보호의 씨앗을 신 짜오에게 사용한 뒤 충격파로 적들을 모아 전투에서 대승을 거뒀다.

bbq는 적들을 제압한 뒤 내셔 남작까지 손에 넣었으며 하단 2차 포탑까지 정리하며 기세를 올렸다. 중단에서 열린 대규모 전투에서 세바스찬 에드홈의 신 짜오가 무쌍돌격으로 루시안에게 돌격해 순식간에 처치했고, 장준수의 알리스타가 분쇄-박치기 콤보로 우르곳과 리산드라를 무력화 시켰다.

유리한 고지에 오른 bbq는 또 한 번 내셔 남작을 손에 넣었고, ES 샤크스의 모든 억제기를 파괴했다. ES 샤크스의 수비진을 뚫어낸 bbq는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강남=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