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챔스] 킹존, 한화생명 격파하고 3연승 질주

구남인 기자

2019-03-01 18:44

[롤챔스] 킹존, 한화생명 격파하고 3연승 질주
[롤챔스] 킹존, 한화생명 격파하고 3연승 질주
[롤챔스] 킹존, 한화생명 격파하고 3연승 질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스프링 2R 2주차

▶킹존 드래곤X 2-0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킹존 드래곤X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킹존 드래곤X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킹존 드래곤x가 한 수 위 전투력을 선보이며 한화생명e스포츠를 2대0으로 제압했다.

킹존 드래곤X는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3층에 위치한 롤파크의 LCK 아레나에서 열린 스무살 우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스프링 2R 2주차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경기에서 전투를 통해 분위기를 가져오며 승리를 차지했다.

한화생명은 경기 초반 하단에서 '보노' 김기범의 올라프와 '키' 김한기의 바드가 적 포탑 뒤쪽까지 들어갔으나 라인을 강하게 압박하는데 그쳤다. 상단에서는 '트할' 박권혁의 사이온이 적 카밀의 스킬을 피한 뒤 대량학살 강타로 피해를 주고 뒤를 쫓아 첫 킬을 만들었다.

9분경 한화생명은 상단에서 박권혁의 사이온과 김기범의 올라프, '템트' 강명구의 르블랑이 포탑 피해를 나눠 받으며 '라스칼' 김광희의 카밀을 처치한 뒤 킹존 '커즈' 문우찬의 자르반의 기습에 킬을 내주지 않으며 빠져나갔고 협곡의 전령까지 챙겼다.

초반 분위기를 가져온 한화생명은 5명이 모두 하단으로 이동했고 '상윤' 권상윤의 애쉬가 수정화살로 이즈리얼을 기절시켜 킬을 만들었고 협곡의 전령을 소환해 포탑까지 공략했다. 그 순간 킹존은 '투신' 박종익의 탐 켄치가 심연의 통로를 사용해 '커즈' 문우찬의 자르반과 함께 하단으로 내려가 애쉬와 올라프를 처지했고 역으로 첫 포탑을 차지하며 앞선 손해의 일부를 만회했다.

한화생명은 중단에서 박권혁의 사이온이 1차 포탑으로 달려가 박종익의 탐 켄치를 처치했고, 이어진 대규모 전투에서 3킬을 허용했지만 4킬을 챙기며 조금씩 이득을 챙겼다. 하단에서 2차 포탑을 내줬을 때도 중단에서 전투를 유발했고, 2대1 교환을 만들었다.

23분경 한화생명은 중단에서 박권혁의 사이온이 달려들어 대규모 전투를 개시했고 사이온이 이즈리얼의 화력을 모두 받아내며 대승을 거뒀고 내셔 남작의 버프까지 차지하며 이득을 굴렸다.

킹존은 분위기 반전을 위해 버프를 앞세워 중단으로 진격하는 한화생명을 막았다. 스킬을 퍼부어 권상윤의 애쉬를 처치한 뒤 적들의 뒤를 쫓았고 '데프트' 김혁규의 이즈리얼이 3킬을 챙겼기며 격차를 좁혔다. 또 한 번 중단에서 맞붙었을 때는 이득을 취하지 못했으나 상단에서 르블랑을 잡은 뒤 두 번째 내셔 남작을 차지하며 역전의 발판을 만들었다.

버프를 획득한 킹존은 상단과 중단을 동시에 압박하며 적진으로 진입했고, 김광희의 카밀이 권사윤의 애쉬를 노렸으나 킬을 만들지 못했고 억제기를 파괴하는데 그쳤다. 정비를 마친 킹존은 하단을 진격했고, 적들을 차례로 제압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종로=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