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신형, 무실 세트로 WESG 16강 진출

남윤성 기자

2019-03-13 10:09

이신형, 무실 세트로 WESG 16강 진출
이신형이 WESG 스타2 그룹 스테이지에서 5전 전승을 거두는 동안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깔끔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조 1위로 16강에 올랐다.

이신형은 12일 중국 총칭에서 열린 월드 일렉트로닉 스포츠 게임즈(이하 WESG) 스타크래프트2 2일차 그룹 스테이지 G조에서 무실 세트로 5전 전승을 기록하면서 조 1위를 차지했다.

'TooDming' 후앙위밍이라는 저그 플레이어를 2대0으로 꺾은 이신형은 'Stephano' 일리에서 사토우리, 'eGGz' 세바스티안 라토레, 'GogojOey' 쿽춘인 등 저그들을 모두 2대0으로 물리친 뒤 'Yohilo'라는 아이디를 쓰는 테란까지 2대0으로 제압하면서 10세트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1일차에서 조별 풀리그를 통과한 조성주와 박령우, 2일차 이신형까지 모두 조 1위를 차지하면서 한국 선수들끼리 16강에서 맞붙는 최악의 경우는 모두 피했다.

WESG 스타2 16강 대진(사진=liquipedia.net 발췌).
WESG 스타2 16강 대진(사진=liquipedia.net 발췌).

경기가 끝난 뒤 발표된 16강 대진에서 박령우는 이신형이 조별 풀리그에서 2대0으로 제압한 저그 'TooDming' 후앙위밍을 상대하고 조성주는 'Elazer' 미콜라이 오고노프스키를, 이신형은 'Rail'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프로토스 아르템 아브라멘코를 상대한다.

박령우가 승리할 경우 8강에서 WCS 우승자인 'Serral' 주나 소탈라를 만나며 이신형과 조성주는 4강에서 만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