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KRKPL] MVP '치킨' 남치규 "권혁찬 합류, 큰 도움된다"

남윤성 기자

2019-03-21 20:46

MVP의 정글러 '치킨' 남치규(사진=FEG 코리아 제공).
MVP의 정글러 '치킨' 남치규(사진=FEG 코리아 제공).
"'찬' 권혁찬이 이번 시즌에 우리 팀으로 왔는데 여러 모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MVP의 정글러 '치킨' 남치규가 서포터로 합류한 '찬' 권혁찬 덕분에 전력이 향상됐다고 전했다.

남치규는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1주차 고스트 아울 게이밍(이하 GOG)와의 1세트에서 타치바나 우쿄로 맹활약하면서 MVP로 선정됐다.

남치규는 "팀 개막전이고 외국 팀을 상대로 경기를 펼쳐야 해서 긴장되기도 했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쁘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1세트에서 타치바나 우쿄로 폭군을 연달아 스틸했던 남치규는 "유리하다고 생각될 때마다 상대에게 킬을 내줘서 멈칫 했는데 내가 연달아 폭군을 스틸한 덕에 분위기가 확실하게 넘어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찬' 권혁찬이 서포터로 합류하며 어떤 점이 달라진 것 같냐는 질문에 남치규는 "전부터 잘한다고 알고 있던 선수가 와서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었다"라면서 "서포터 보직을 맡고 있는데 이전에 사이드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영웅을 다룰 줄 알기에 우리 팀의 플레이가 더 다양해진 것 같아서 좋다"라고 말했다.

남치규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전력을 보강했기에 더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