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FGS] '디지98' 황대권 "팬들과의 약속 지켜 기쁘다"

구남인 기자

2019-04-22 04:23

'디지98' 황대권.
'디지98' 황대권.
"한국에서 1등하고 돌아오겠다고 팬들에게 이야기했는데 그 약속을 지켜 기쁘고 앞으로 잘하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

OP 게이밍 레인저스의 '디지98' 황대권이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에서 우승한 소감을 밝혔다.

황대권이 속한 OP 게이밍 레인저스는 영국 현지 시간으로 21일 영국 엑셀 런던 ICC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펍지 클래식(이하 FGS) 결승전에서 101점을 획득하며 우승컵을 들어올렸고 상금 15만 달러(한화 약 1억 7,047만 원)을 차지했다.

최종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극적으로 우승한 소감을 묻자 황대권은 "한국에서 1등하고 돌아오겠다고 팬들에게 이야기했는데 그 약속을 지켜 기쁘고 앞으로 잘하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마지막 라운드의 안전지대가 불리하게 형성됐을 때 상황에 대한 질문에 황대권은 "원이 너무 어려워서 반쯤 포기한 상태로 앞에 있는 적들을 천천히 밀어내면서 빈곳으로 들어갔는데 말과 생각이 모든 동료들과 일치해 다같이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을 묻자 황대권은 "펍지 코리아 리그에서도 1등을 하고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에서도 우승했는데 앞으로도 동료들과 함께 세계 대회에 나와 우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