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A-B조 형제팀 내전 발발…PKL 페이즈2 조지명식 완료

구남인 기자

2019-05-13 21:13

A-B조 형제팀 내전 발발…PKL 페이즈2 조지명식 완료
2019 핫식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2 조지명식에서 지난 시즌 우승팀인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형제팀 OP 게이밍 아더를 선택하며 독특한 양상이 만들어졌다.

1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PKL 페이즈2 조 추첨식이 진행됐다. A조에는 OP 게이밍 형제팀, B조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형제팀이 한 조를 이뤄 내전을 치르게 됐다.

PKL에 참가하는 24개 팀의 대표가 참가한 이번 조지명식은 지난 시즌 상위 3개 팀이 대표 시드를 받아 상대 팀을 지목했다. 지목된 팀은 다시 다음 팀을 지목하는 스네이크 방식으로 진행돼 8개팀이 한 조를 이뤄 3개 조가 만들어졌다.

PKL 페이즈1 우승팀인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형제팀 OP 게이밍 아더를 지명하며 A조 구성이 시작됐고 젠지 e스포츠와 스퀘어, 그리핀 블랙, 라베가, DPG EVGA, APK 프린스가 합류했다.

2위팀인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은 B조에서 월드 클래스를 꼽았고 이어 그리핀 레드와 아프리카 프릭스 아레스, 킹스로드, 엘리멘트 미스틱, MVP, OGN 엔투스 에이스가 한 조를 이뤘다

C조는 마지막 우선 지명권 보유팀인 VSG가 OGN 엔투스 포스를 골랐고 이어 e스탯과 미디어 브릿지, 디토네이터, SK텔레콤 T1, DPG 다나와, 쿼드로가 뽑혔다.

PKL 페이즈2는 오는 20일 개막해 매주 월,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3개 조가 6주간 조별 풀리그를 펼친다. 총상금은 2억 원으로, 1위에게 6,000만 원, 2위 3,500만 원, 3위와 4위에게는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평일에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지수, 김동준 해설위원이 중계하며 토요일에는 채민준 캐스터와 김지수, 신정민 해설위원이 진행한다.

◆PKL 페이즈2 조지명식 결과
A조
OP 게이밍 레인저스
OP 게이밍 아더
젠지 e스포츠
스퀘어
그리핀 블랙
라베가
DPG EVGA
APK 프린스

B조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
월드 클래스
그리핀 레드
아프리카 아레스
킹스로드
엘리멘트 미스틱
MVP
OGN 엔투스 에이스

C조
VSG
OGN 엔투스 포스
e스탯
미디어브릿지
디토네이터
SK텔레콤 T1
DPG 다나와
쿼드로

강남=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