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로드' 윤한길, 브리온 블레이드 합류

남윤성 기자

2019-05-29 13:30

'로드' 윤한길, 브리온 블레이드 합류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이하 LPL)에서 뛰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무대에서 섰던 '로드' 윤한길이 브리온 블레이드에 합류했다.

브리온 블레이드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2019년 서머 로스터를 발표했고 이 과정에서 '로드' 윤한길이 서포터로 합류한다고 공개했다.

윤한길은 2015년 중국으로 넘어간 뒤 2016년 아이메이 소속으로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했다. 중국 대표 선발전에서 월드 엘리트를 3대2로 잡아내며 LPL 3번 시드 자격으로 출전한 아이메이는 16강 본선에서 2승4패로 탈락했지만 손대영 감독 지휘 아래 롤드컵까지 나가면서 윤한길은 '아테나' 강하운과 함께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윤한길은 비리비리 게이밍과 빅토리 파이브에서 활동했고 최근 계약이 종료됐고 한국 팀인 브리온 블레이드에 합류했다.

브리온 블레이드는 2019년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 시즌에서 7승7패로 4위에 랭크되며 포스트 시즌을 치렀고 VSG에게 2대3으로 패하며 승강전까지는 진출하지 못했다.

브리온 블레이드는 톱 라이너 '사용수' 윤정민, 정글러 '크로코' 김동범, 미드 라이너 '페이트' 유수혁, 원거리 딜러 '하이브리드' 이우진, 서포터 '로드' 윤한길로 2019년 서머 라인업을 구축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