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아사이 나나미, 상큼발랄한 요정 미모를 자랑하는 나밍..'야채단들 심쿵할듯'

2019-06-26 18:57
center
일본 걸그룹 AKB48 아사이 나나미
일본 걸그룹 AKB48 아사이 나나미의 상큼발랄한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아사이 나나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明日の #テレ東音楽祭2019 19時台のAKB48のところ 出演してます!!! ありがたき幸せです 大人数ならではの演出なので お見逃し無くーーーっ!! 映るかな~~~映るといいな (しれっと気分でプロフィール画像変えました。また変えます。ひょこ)"라는 내용과 한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아사이 나나미는 상큼발랄한 요정 비주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초롱초롱한 호수같은 눈망울과 볼살을 꼬집고 있는 귀여운 포즈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나나미 너무 이쁘다", "나밍이 너무 귀여워", "나나미 너무 사랑스럽잖아", "나나미 항상 응원할게", "갈수록 미모가 물 오르네", "나나미 요정아니야?", "나나미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해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의 아사이 나나미는 지난년도 8월말에 종영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 한국 팬들에게 큰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가 있다. [사진: 아사이 나나미 SNS]

desk@dailygame.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