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토너먼트] 불멸팀, 이벤트전서 정인호팀 꺾고 실력 증명!

2019-07-20 15:30
center
BJ 불멸팀 호아일 유로엘.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1 사이퍼즈 이벤트전
▶불멸팀 2대1 정인호팀
1세트 불멸팀 승-패 정인호팀
2세트 불멸팀 패-승 정인호팀
3세트 불멸팀 승-패 정인호팀

불멸팀의 팀워크가 정인호팀의 패기를 누르며 이벤트전에서 승리를 따냈다,

불멸팀은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1 사이퍼즈 이벤트전 경기에서 공격, 수비 밸런스를 잘 맞추며 자존심을 건 해설자 매치에서 승리를 거뒀다.

해설자이자 BJ '불멸'로 더 잘 알려진 이성준은 시드니 코스프레와 식사를 걸고 팀에 속할 선수들을 픽했다. 불멸팀은 박승진, 유로헬, 오광호, 김민하, 유형민이 속했고 정인호팀은 양영모, 김용태, 한성민, 유환주, 현우철을 데려가 패기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1세트에서느 정인호 팀 모든 선수가 엘프리데를 구성해 팬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고 불멸팀은 엘프리데를 3명이 선택, 제레온과 시드니를 조압했다. 정인호팀은 원거리 공격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듯 지속적으로 공격을 퍼부었지만 하나의 캐릭터로 플레이 하는 한계를 보였고 결국 불멸팀이 팀워크를 발휘하며 승리했다.

2세트에서는 정인호 팀이 승리를 거뒀다. 정인호팀은 1세트에서 재미를 추구하다 패하자 제대로 캐릭터 조합을 짰고 불멸팀은 1세트와 같은 캐릭터를 픽하면서 진지한 승부를 펼쳤다. 결국 선수들이 잘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정인호 팀이 승리를 거두며 승부는 마지막 세트로 이어졌다.

3세트에서는 두 팀 모두 진검 승부를 펼치겠다는 듯 정규시즌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를 조합했다. 초반에는 정인호 팀이 앞서는 듯 했지만 팀워크에서 앞선 불멸팀이 한타에서 승리를 따내며 흐름을 바꿨다.

결국 불멸팀이 정인호팀에게 승리를 거두며 이벤트전 주인공이 됐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