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나 혼자 산다에 복귀?...집나갔던 달심 다시 오다!

2019-10-01 19:13
center
한혜진 다시 나 혼자 산다 복귀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다고 알려져 화제다.
한혜진은 지난 3월 방송인 전현무와 결별후 나 혼자 산다에 잠정하차해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워했다.
1일 MBC 나혼자 산다 측은 스포츠조선의 단독보도 후 여러매체를 통해 "한혜진이 4일 방송에 출연한다. '무지개 회원'으로서 맞는 아이템이 생기면 언제든지 출연할 예정"이라며 그의 복귀를 인정했다. 이로써 집나갔던 달심이 다시 돌아와 함께 방송을 하게 됐다.

그의 전 연인이자 방송인 전현무에 관해서는 "전현무 씨도 여전히 '무지개 회원'이기 때문에 언젠가 맞는 아이템이 있다면 다시 함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혜진과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지난해 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약 1년 뒤인 지난 3월 각 소속사를 통해 결별 소식을 알리고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당시 '나 혼자 산다' 측은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제작진은 당분간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다"고 밝혔다.

약속대로 두 사람의 자리를 공석으로 유지했던 '나 혼자 산다'는 지난 6월 300회를 맞아 "그동안 우여곡절이 참 많았지만 그럼에도 프로그램이 300회를 맞이했다는 것이 감사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desk@dailygame.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