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2019 이벤트 오늘 시작

김현유 기자

2019-12-11 11:49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2019 이벤트 오늘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올해 마지막 게임 내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9를 오늘부터 2020년 1월 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상의 겨울나라 2019는 오버워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규 난투, 주간 챌린지, 이벤트 테마 수집품 등 연말을 풍요롭게 해줄 새로운 즐길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 찼다.

먼저 새로운 미니 게임 모드인 눈싸움 데스매치가 추가됐다. 8인 개별 전투로 가장 먼저 15회 처치를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를 거머쥔다. 기존에 없던 잡기라는 새로운 능력을 사용해 상대방이 던진 눈뭉치를 잡아 탄환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주간 챌린지도 이벤트 기간 진행한다.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매주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영웅 스킨 등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스킨으로는 촌스러운 스웨터: 76(1주차), 호랑가시나무 열매 모이라(2주차), 눈의 천사 메르시(3주차)가 마련됐다.

이 밖에 서리 시그마, 산악인 맥크리, 쥐의 왕 리퍼 등 4가지 전설 스킨을 포함한 신규 겨울나라 테마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새로운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은 물론 지난 3년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하지 못 한 과거 인기 수집품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환상의 겨울나라 2019 시작과 함께 지난달 테스트 서버에 선 적용된 기다리는 동안 기능이 전격 도입된다. 본 기능은 게임을 검색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이는 기존 연습 전투를 대체한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는 훈련장, 연습 전투, 데스매치, 사용자 지정 게임 등 늘어난 선택지들을 골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패치 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게임을 플레이할 때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에 응모하는 오버워치 플레이어 전용 이벤트인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의 경품도 12일 재단장한다. 겐지 스태츄, 디바 헤어롤, 겐지 집업 후드 등 선호도가 높은 기존 아이템에 재도전하거나 당첨 확률을 대폭 높인 확률 부스트 아이템에도 응모할 수 있다.

환상의 겨울나라 2019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소개 페이지를 통해, 소개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확인 가능하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