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로지텍, T1 이어 kt 롤스터도 파트너십 체결

남윤성 기자

2020-02-04 09:27

로지텍, T1 이어 kt 롤스터도 파트너십 체결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게이밍 기기 협찬 계약을 체결한 로지텍이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4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다양한 게임 대회 및 여러 e스포츠 게임단을 후원해온 로지텍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스프링 시즌부터 kt 롤스터와의 첫 인연을 시작한다. 로지텍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kt 롤스터와 함께 e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선수들에게는 게임용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게임용 헤드셋 등을 지원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할 예정이다.

kt 롤스터는 리그 오브 레전드뿐만 아니라 과거 스타크래프트가 인기를 끌었을 때부터 e스포츠 명가로 꼽혀왔다.

다가오는 2020 LCK 스프링 시즌을 맞아 선수 라인업에 새로운 변화를 주며 이번 시즌 기대주로 평가 받고 있다. LCK 우승을 포함한 다년간의 국내 경험과 중국 리그 경험을 두루 가지고 있는 정상급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과 월드 챔피언십에도 나선 적이 있는 '투신' 박종익, '레이' 전지원, '에이밍' 김하람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kt 롤스터는 스타크래프트 시절부터 게임단을 운영했고 항상 상위권을 유지해온 전통에 빛나는 프로게임단이다. 로지텍은 지난해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후원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e스포츠 명가인 kt 롤스터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