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한화생명, DRX에 2대1 역전승!

2020-03-25 23:08
center
center
center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0 스프링 6주 1일차

▶한화생명e스포츠 2-1 드래곤X

1세트 한화생명 < 소환사의협곡 > 승 드래곤X

2세트 한화생명 승 < 소환사의협곡 > 드래곤X

3세트 한화생명 승 < 소환사의협곡 > 드래곤X

한화생명e스포츠가 드래곤X를 상대로 2대1 역전승을 차지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5일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스프링 6주 1일차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3세트 경기에서 초반 주도권을 내줬지만 '쵸비' 정지훈의 노틸러스를 집중 공략해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며 역전승을 거뒀다.

한화생명은 중단에서 '템트' 강명구의 바루스가 '쵸비' 정지훈의 노틸러스와 스킬을 주고받을 때 '하루' 강민승의 세주아니가 개입해 점멸로 가까이 붙어 스킬을 적중시켜 첫 킬을 가져왔다. 하지만 하단에서 '표식' 홍창현이 합류한 드래곤X의 기습에 2킬을 내주고 말았다.

중단에서 양 팀이 동시에 기습을 시도한 전투에서는 '리헨즈' 손시우의 탐 켄치가 강명구의 바루스를 극적으로 생존시키며 2킬을 챙기는데 성공했다. 이에 드래곤X는 상단에 홍창현의 리 신과 정지훈의 노틸러스, '도란' 최현준의 레넥톤이 적 포탑 안쪽으로 달려들어 '큐베' 이성진의 갱플랭크를 처치해 킬 스코어를 3대3으로 맞췄다.

드래곤X는 상단에서 최현준의 레넥톤이 이성진의 갱플랭크와 전투를 열어 쫓아오게 유도했고 수풀에 숨어있던 홍창현의 리 신이 큰 피해를 입혔으며 후방으로 진입한 '케리아' 류민석의 파이크가 깊은 바다의 처형으로 마무리했다.

이후 하단으로 전원이 몰려가 4명이 모인 한화생명을 기습해 5대4 전투를 열었고 뒤늦게 적 바루스가 뒤늦게 합류하자 정지훈의 쵸비가 닻줄을 맞춰 빠르게 제거했고 포탑 안쪽까지 대피한 적을 잡아 총 4킬을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중단에서 한화생명이 '데프트' 김혁규의 카이사를 노리며 시작된 전투에서 드래곤X는 카이사가 사냥본능을 사용해 실드를 채워 극적으로 생존하자 역습에 나서 '라바' 김태훈의 세나와 강명구의 바루스를 처치했으며 1차 포탑과 드래곤까지 가져갔다.

한화생명은 중단에서 정지훈의 노틸러스를 잡아내며 드래곤X가 물러나게 만들었고 노틸러스가 순간이동으로 하단에서 대규모 전투를 시도하자 스킬을 퍼부어 다시 한번 처치에 성공했다. 28분경 레드 지역에서 또 한 번 노틸러스를 처치한 한화생명은 이성진의 레넥톤까지 잡아낸 뒤 내셔 남작과 드래곤을 모두 가져갔다.

버프를 앞세워 라인 압박을 시작한 한화생명은 순식간에 중단 억제기까지 파괴하고 유유히 빠져나갔다. 이후 드래곤을 사냥하던 드래곤X를 기습해 정지훈의 노틸러스를 시작으로 적들을 추격하기 시작했고 수적 우위에 오르다 이성진의 갱플랭크가 순간이동으로 적 본진에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해 경기를 마무리했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