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LoL 아카데미 이벤트 대회 개최…젠지-브리온-샌드박스 참가

2020-06-12 10:12
center
T1이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로지텍 G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아카데미 이벤트 대회인 로지텍 G 루키 인비테이셔널을 오는 14일(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T1이 기획하고 로지텍 G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4일 오후 1시부터 T1 e스포츠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추후 T1 공식 유튜브에 VOD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대회에는 T1, 젠지, 샌드박스 게이밍의 아카데미 팀 및 브리온 블레이드 챌린저스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2020 로지텍 G 루키 인비테이셔널은 토너먼트 드래프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우승하는 팀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대회 최고의 MVP 플레이어는 다양한 로지텍 G 기어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 받을 예정이다.

T1의 공식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울프' 이재완은 "T1으로 다시 돌아온 뒤 관계자들과 콘텐츠에 대해 많은 것을 논의했다. RCK(Return of Champions)나 이번 대회와 같이 팬 여러분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LCK를 이끌어 갈 유망주들의 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이진회 차장은 "프로선수로 성장할 아카데미 선수들을 위한 대회를 T1과 함께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 아카데미 선수들에게 값진 경험이 되길바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한국 e스포츠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