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T1, 트위치와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

남윤성 기자

2020-08-05 09:23

T1, 트위치와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
T1이 실시간 인터랙티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위치와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

T1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게임,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음악 등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와의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기존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의 계약을 연장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계약을 통해 앞으로 다른 종목의 T1 소속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트위치를 통해 송출한다.

T1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은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이 트위치를 통해 팬들과 계속 소통할 수 있어 매우 좋다. 팬들에게 좋은 방송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 마쉬 CEO는 "T1은 트위치와의 파트너십을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이 아닌 다양한 방면으로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가며 "트위치는 향후 T1의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기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며 이는 T1이 글로벌 구단으로서 성장해나가는데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트위치의 아시아 태평양 담당인 수니타 카우르는 "그동안 T1은 세계 최고의 게임 실력을 바탕으로 큰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트위치에서 많은 활동을 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선수들을 보고 배우거나, 좋아하는 선수의 플레이를 즐기고 싶어하는 트위치의 열렬한 e스포츠 시청자들과 T1의 관계가 더 튼튼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