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카트리그] 아프리카 이은택 "도전자의 입장, 끝까지 가겠다"

김현유 기자

2020-10-14 18:54

아프리카 프릭스 이은택(사진=넥슨 제공).
아프리카 프릭스 이은택(사진=넥슨 제공).
"5등부터 하나씩 도전해가는 입장인데 응원에 힘입어 끝까지 가서 팬분들 웃을 수 있게 하겠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스타디움에서 열린 SKT 5GX 점프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27경기 모토를 2대0으로 꺾으며 시즌 4승째를 수확했다. 아프리카는 17일 열리는 와일드카드전에서 GC 부산 E스탯과 맞붙는다. 아프리카의 아이템 에이스 이은택은 도전자의 입장에서 준비해 높은 곳까지 오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다음은 이은택과의 일문일답.

Q 오늘 경기 승리 소감은.
A 4등을 하든 5등을 하든 만날 상대는 똑같아서 4등을 하면 좋았겠지만 괜찮다.

Q 아이템전은 어떤 점이 문제였나.
A 다른 팀들은 전 시즌부터 맞춰왔던 팀들이 많은데 우리는 처음 모여서 팀워크가 안 맞는 부분이 많았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폼이 올라서 온라인에서 프로팀들을 상대로 쉽게 이길 때도 있고 질 때도 쉽게 지진 않아서 경기장에서만 잘 하면 될 것 같다.

Q 오늘 아이템전은 깔끔한 승리였다. 어떤 부분이 나아졌나.
A 지난 경기 때 한화생명e스포츠가 모토를 상대로 아이템전 힘들게 갔다. 그걸 되돌려보면서 모토 선수들이 어떻게 하나 전략을 봐서 오늘 자신 있게 해서 잘 된 것 같다.

Q 와일드카드전 GC 부산 E스탯과의 경기 어떻게 준비할 생각인가.
A 남은 3일 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상대의 약점을 찾아서 준비 잘 해서 도전자의 입장으로 도전에 성공하고 싶다.

Q 이후 포스트시즌에서 만나고 싶은 팀이 있다면.
A 전 팀인 한화생명e스포츠와 높은 순위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전 시즌 같이 했던 친한 동생들이고 해서 서로 높은 곳에서 보게 되면 좋을 것 같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A 아프리카를 응원해주신 팬분들이 많다. 우리가 5등부터 하나씩 도전해가는 입장인데 응원에 힘입어 끝까지 가서 팬분들 웃을 수 있게 하겠다. 항상 감사드린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