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아프리카, 단단한 조합으로 kt에 선취점

김현유 기자

2021-02-26 21:02

[LCK] 아프리카, 단단한 조합으로 kt에 선취점
[LCK] 아프리카, 단단한 조합으로 kt에 선취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6주 2일차 2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1-0 kt 롤스터
1세트 아프리카 승 < 소환사의협곡 > kt

아프리카 프릭스가 단단한 조합으로 kt 롤스터에 선취점을 올렸다.

아프리카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1 스프링 6주 2일차 2경기 kt와의 1세트 경기에서 하단 '뱅' 배준식의 트리스타나가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중단 '플라이' 송용준의 사이온이 중심을 잡으며 빠르게 1대0을 만들었다.

아프리카가 초반부터 앞서나갔다. 아프리카는 하단에서 '플라이' 송용준의 사이온이 합류하며 '리헨즈' 손시우의 렐이 케인을 잡고 선취점을 올렸고 '뱅' 배준식의 트리스타나와 함께 레오나를 잡아냈다. 드래곤 앞 교전에서도 트리스타나의 화력이 폭발했고 '기인' 김기인의 그라가스가 신드라까지 마무리하며 4킬을 쓸어 담았다.

아프리카는 하단 듀오의 활약으로 킬을 더하며 킬 스코어 8대3을 만들었다. 케인을 앞세운 kt의 공세를 수월하게 회피한 아프리카는 세 번째 드래곤을 챙기며 골드 격차를 벌렸다. kt는 23분 내셔 남작 앞에서 '도란' 최현준의 클레드가 진입해 교전을 열어 '기드온' 김민성의 케인이 트리스타나를 제압했지만 '드레드' 이진혁의 릴리아가 수면을 적중시키며 3킬과 함께 내셔 남작까지 빼앗았다.

아프리카는 버프와 함께 진격했고 다시 한 번 릴리아의 궁극기가 kt를 잠재우며 트리스타나가 킬을 쓸어 담았다. 대지 드래곤의 영혼까지 챙긴 아프리카는 kt의 마지막 저항을 손쉽게 무너뜨리고 26분 넥서스를 파괴, 선취점을 올렸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