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프레딧, 사라진 PO 진출의 꿈(종합)

안수민 기자

2021-03-25 18:36

프레딧 브리온(사진=LCK 중계 화면 캡처).
프레딧 브리온(사진=LCK 중계 화면 캡처).
1세트.
1세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10주 1일차 1경기
▶프레딧 브리온 0-2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프레딧 브리온 < 소환사의협곡 > 승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프레딧 브리온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프레딧 브리온이 한화생명e스포츠전을 0대2로 마무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없어졌다.

프레딧 브리온은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1 스프링 10주 1일차 1경기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맞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0대2 패배를 당했다. 이날 패배로 5승 12패 세트 득실 -13을 기록한 프레딧은 다음 경기를 승리해 농심 레드포스와 동률을 이뤄도 세트 득실에서 밀리기 때문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다.

1세트 프레딧 브리온은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한화생명에게 끌려다녔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중단에서 '야하롱' 이찬주의 신드라가 잡힌 프레딧은 이후 쓰레쉬와 요네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드래곤 둥지 앞 대규모 전투에서 2킬을 당한 프레딧은 성장 격차를 뒤집지 못하며 중단과 하단 1차 포탑을 내줬다. 이후 연이은 전투에서도 패배하며 내셔 남작까지 내준 프레딧은 한화생명의 공격을 막지 못하며 패배했다.

2세트.
2세트.
2세트에서도 프레딧은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연이은 오브젝트 전투에서 패배하며 킬 스코어 1대4로 끌려다닌 프레딧은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조금씩 사라져갔다. 프레딧은 경기를 뒤집기 위해 과감한 노림수를 시도하기도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드래곤과 협곡의 전령을 전부 한화생명에게 내주며 4개의 포탑을 파괴당한 프레딧은 '호야' 윤용호의 나르를 앞세워 코르키를 제압하며 반격했다. 그러나 21분경 내셔 남작을 두드리던 한화생명을 확인한 프레딧은 방해하기 위해 다가갔지만 역으로 2킬과 내셔 남작을 내주며 상황은 더욱 악화됐다.

한화생명의 맹공에 상단과 중단 억제기를 파괴당한 프레딧은 본진에서 아지르의 과감한 이니시에이팅으로 코르키와 헤카림을 잡으며 주도권을 가졌지만 '데프트' 김혁규의 세나를 쓰러뜨리지 못하며 역으로 에이스를 당한 뒤 넥서스를 파괴당했다. 프레딧은 이날 0대2 패배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안수민 기자

tim.ansoomin@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