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러플] 2연속 퍼펙트! 핑코좀믿어줘, 나는빡빡이다 꺾고 4강 확정

2021-03-26 19:14
center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스타컵 8강 B조 풀리그 4경기
▶핑코좀믿어줘 2대0 나는빡빡이다
1세트 핑코좀믿어줘 3 승 < 스피드전 > 0 나는빡빡이다
2세트 핑코좀믿어줘 3 승 < 아이템전 > 0 나는빡빡이다

핑코좀믿어줘가 두 경기 연속 퍼펙트 승리를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핑코좀믿어줘는 26일 온라인으로 열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스타컵 8강 풀리그 B조 4경기 나는빡빡이다를 상대로 정교한 주행과 전략으로 한 점도 내주지 않고 6대0,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달렸다.

핑코좀믿어줘는 1세트 스피드전에서 기선을 제압했다. 나는빡빡이다는 '케이엔'이 선두에서 버텼지만 미들을 점령한 핑코좀믿어줘의 추격을 뿌리치기 어려웠고 핑코좀믿어줘는 '어피어'와 '납브'가 원투를 차지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핑코좀믿어줘는 2라운드 역시 '어피어'가 압도적인 주행을 펼치며 손쉽게 1, 2위를 기록, 2대0을 만들었다. 핑코좀믿어줘는 3라운드 위험한 트랙을 안전하게 지나며 승기를 굳혔고 압도적인 3대0 승리를 거줬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핑코좀믿어줘가 연승을 이어갔다. 1라운드 핑코좀믿어줘는 나는빡빡이다의 공세에도 상위권 자리를 지켰고 물파리로 '케이엔'을 묶으며 '어피어'가 1위로 결승선을 지났다. 핑코좀믿어줘는

핑코좀믿어줘는 2라운드 '초이스'와 '어피어'를 선두로 보냈고 나는빡빡이다도 벼락으로 핑코좀믿어줘를 붙잡으며 '케이엔'이 티고 나갔다. 핑코좀믿어줘는 불리한 상황에서도 불미사일을 적중시켰고 '어피어'가 역전에 성공하며 2대0 리드를 잡았다. 기세를 잡은 핑코좀믿어줘는 '디팡'의 정확한 바나나로 나는빡빡이다를 떨쳐내며 트랙을 내주지 않고 승리를 가져갔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