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페이커' 생일 맞아 1달간 대만 버스 광고 장식

안수민 기자

2021-05-03 00:05

T1 '페이커' 이상혁.
T1 '페이커' 이상혁.
T1 '페이커' 이상혁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대만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가 한 달간 걸릴 예정이다.

이상혁은 오는 7일 26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야후 대만에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한 대만 팬이 가오슝 버스와 계약을 맺고 생일 응원 프로그램인 '블랙 로즈'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랙 로즈'는 검은 장미를 뜻하며 '당신은 영원히 나의 것'이라는 꽃말을 갖고 있다.

이상혁의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8010번 버스 노선으로 운행된다. 또 버스 광고를 진행하는 대만 팬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 우승에 빛나는 이상혁을 더 많은 현지인들이 알 수 있도록 T1 측으로부터 사진 사용 허가를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상혁의 생일 축하 광고가 걸린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9년에는 이상혁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에 광고가 걸린 바 있고 2016년에는 서울 지하철 3호선 백석역의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에 광고를 걸어 이상혁의 생일을 기념한 바 있다.

대만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페이커' 이상혁의 생일 축하 기념 버스 광고(사진=야후 대만 발췌).
대만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페이커' 이상혁의 생일 축하 기념 버스 광고(사진=야후 대만 발췌).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안수민 기자

tim.ansoomin@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