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담원 기아, 하나투어와 맞손...여행업계 최초

김용우 기자

2021-05-25 11:58

사진제공=담원 기아.
사진제공=담원 기아.
담원 기아가 하나투어와 브랜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게임단이 국내 여행업계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17일 하나투어 본사와 담원 기아 본사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한 협약식에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담원 기아 이유영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브랜드 후원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약속했다.

담원 기아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LOL) 세계 랭킹 1위 게임단으로 2020년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담원 기아의 선수 유니폼에는 하나투어 로고가 부착된다.

하나투어는 자사 고유의 브랜드 가치에 담원 기아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접목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MZ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스폰서십은 MZ세대들과 교류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손가락 하나의 움직임으로 시작해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주는 e스포츠, 일상 속 작은 꿈으로 시작해 큰 행복을 만들어나가는 여행은 서로 닮은 만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