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미디어데이] "흔들릴 수도 있지만 좋은 결과 보이겠다" 감독 출사표

안수민 기자

2021-06-02 16:33

자가격리로 인해 온라인으로 미디어데이에 참여한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왼쪽)과 '쇼메이커' 허수.
자가격리로 인해 온라인으로 미디어데이에 참여한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왼쪽)과 '쇼메이커' 허수.
2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1 서머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LCK 10개 팀의 감독들은 이번 서머 스플릿을 치르며 발전해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이제 곧 서머가 시작된다. 개인적으로는 처음에 흔들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꼭 좋은 경기력과 좋은 결과 보여줄 테니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젠지 e스포츠 유병준 코치=서머가 1주일 밖에 안 남았다. 다른 팀도 잘하기 때문에 많이 긴장해야 할 것 같다. 우리도 초반부터 꽉 조이면서 치고 나가도록 하겠다.

○…한화생명e스포츠 손대영 감독=한화생명e스포츠 팀을 응원해 주신 많은 팬들의 염원을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방법으로 이뤄보겠다.

○…T1 양대인 감독=이번 서머 1주차 매치업이 정말 힘들다. 벌써부터 선수들과 대회라고 생각해 연습에 임하고 있다. 첫 번째 주를 잘 넘겨서 롤드컵까지 꼭 가고 싶다. 선수들을 잘 이끌어 꼭 해내겠다.

○…DRX 김대호 감독=우리는 아직 멀리 보기엔 급한 불부터 꺼야 한다. 서머 시즌 내내 험난할 거 같지만 매 순간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보여주면서 꼭 좋은 결과를 성취하는 시즌 만들도록 하겠다.

○…농심 레드포스 배지훈 감독=서머 시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스프링 시즌에 비해서 보강도 했고 문제점도 알아냈기 때문에 서머 시즌에는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

○…kt 롤스터 강동훈 감독=조금 일이 많았던 스프링이었다. 하지만 그 과정을 통해 선수들이 개인 기량 부분에서 더 발전하고 단단해질 수 있던 계기들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 서머가 굉장히 기대되고 스프링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하겠다.

○…리브 샌드박스 김목경 감독=우리가 스프링 후반에 가면서 패배했던 경기 하나하나가 전부 아쉬웠다. 서머에는 초반부터 순조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를 결과로 나타낼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이루겠다.

○…아프리카 프릭스 장누리 감독=정말 어려운 상황에서도 응원해 주는 팬들이 있어서 선수들이 힘을 많이 내는 것 같다. 진심으로 팬들에게 감사하고 이번 서머 시즌 이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선수들과 최선을 다해서 달려보겠다.

○…프레딧 브리온 최우범 감독=스프링 시즌을 온라인으로 치렀는데 이번 서머 시즌을 오프라인으로 치르게 돼서 굉장히 기분이 좋다. 스프링보다 조금 더 많은 승수를 쌓는 서머 시즌이 됐으면 한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안수민 기자

tim.ansoomin@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