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카트] 락스 송용준 "'에이스' 이재혁 승리할 거라 믿었다"

손정민 기자

2021-08-14 20:46

락스 송용준.
락스 송용준.
락스 송용준이 동료 선수인 이재혁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송용준이 속한 락스는 14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SGA 인천과의 맞대결에서 2대1 승리를 따냈다. 송용준은 스피드전 고른 활약으로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다음은 송용준과의 일문일답.

Q 시즌 2연승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승리를 차지한 소감부터 말해달라.
A 아무래도 SGA가 박인재 감독 님의 팀이라 신경이 쓰였지만 마지막까지 잘 이겨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승리를 따내 기쁘다.

Q 에이스 결정전 끝에 어렵게 승리를 따냈다. 경기 어떻게 예상하고 왔나.
A 아프리카 프릭스와 SGA의 경기를 지켜봤을 때 못해도 에이스 결정전까지는 갈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에이스 결정전에서는 승리를 따낼 거라고 예상하고 있었다.

Q 이재혁 선수의 에이스 결정전을 지켜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나.
A 승패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팀 '에이스'인 이재혁이기 때문에 끝까지 승리할 것이라고 믿었고, 실제로 승리를 차지하게 돼 기분이 좋았다.

Q 이번 시즌 락스가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
A 지난 시즌에 비해 스피드 전에서 선두권을 형성하는 선수들의 안정성이 올라갔다고 생각한다. 아이템 전 같은 경우에는 나 자신이 경기장에만 들어서면 정신이 없어서 멀티가 안된다. 그것만 고치면 조금 더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Q 이번 시즌 목표가 있다면.
A 팀 전과 스피드 전 평균 순위 탑5 안에 드는 것이 목표다. 개인전에서는 무조건 입상을 하겠다는 마인드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Q 현재 라이벌 팀인 리브 샌드박스가 연승을 달리고 있는데.
A 연습 경기에서도 느꼈지만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리브 샌박은 강했다. 지금보다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경기력으로 꼭 승리를 따낼 생각이다.

Q 마지막 하고 싶은 한 마디.
A 팬 여러분들 항상 저희 팀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보다도 더 노력해서 다음 경기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