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KRPL] SGA 이진건 "배럴전 완승 비결? 아이템전 트랙 미리 예상했다"

손정민 기자

2021-08-21 15:04

SGA 인천 이진건(사진=넥슨 제공).
SGA 인천 이진건(사진=넥슨 제공).
SGA 인천 이진건이 배럴전 완승 비결을 공개했다.

이진건이 속한 SGA는 21일 온라인으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팀전 준플레이오프 배럴과 맞대결을 펼쳐 2대0 완승을 거뒀다. 이진건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에서 중원을 지배하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다음은 이진건의 방송인터뷰 전문.

Q 승리 소감부터 말해달라.
A 정규 시즌 경기에서는 이기기만 하자는 마인드였는데 포스트 시즌 진출 후에는 마인드가 바뀌었다. 무조건 2대0으로 이기자고 마음 먹었고, 연습한 대로 2대0 승리를 거두게 돼 기쁘다.

Q 배럴 상대로 어떤 전략을 가져왔는지.
A 포스트시즌 전에 배럴이 준비할 만한 트랙을 집중적으로 연습했다. 실제로 배럴이 예상했던 트랙을 선택하면서 전략이 적중했고, 아이템전에서도 4대0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Q 금일 경기에서 색다른 카트바디를 들고 왔는데.
A 팀원들끼리 카트 조합을 이것 저것 맞춰봤고, 좋다고 생각해서 타게 됐는데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했다.

Q 아이템전 4대0 승리 예상했는지.
A 예상한 대로 트랙이 나왔기 때문에 '무조건 4대0으로 이겨야겠다'라고 생각했다. 아이템전 승리 또한 어느 정도 예상했다.

Q NTC 크리에이터스와 옵티멀 중 한 팀을 상대하게 됐다.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은 팀이 있는지.
A 현재 팀원들 모두가 많은 연습을 해왔기에 NTC와의 경기가 기대된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gmail.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