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CK CL] 농심, 정규시즌 1위 T1 꺾고 2연속 결승 진출

김용우 기자

2022-08-22 21:44

[LCK CL] 농심, 정규시즌 1위 T1 꺾고 2연속 결승 진출
농심 레드포스가 정규시즌 1위 T1을 꺾고 LCK 챌린저스 리그(CL) 서머 결승전에 진출했다.

농심은 22일 서울 중구 을지로 VSPN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LCK 챌린저스 리그(CL)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서 T1을 3대2로 제압했다. 스프링에 이어 서머서도 결승전에 진출한 농심은 담원 기아와 디알엑스 승자와 우승을 놓고 맞붙게 됐다.

1세트 초반 '지우' 정지우의 드레이븐이 '트리거' 김의주의 칼리스타를 잡은 농심은 경기 14분 탑 블루 싸움서 드레이븐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경기 18분 바텀 강가 싸움서도 이득을 챙긴 농심은 1만 5천 골드 차이를 보여주며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2세트를 내준 농심은 3세트 중반까지 밀리다가 경기 26분 바텀 레드 싸움서 대승을 거두며 8천 골드 격차를 뒤집는 데 성공했다. 2대1로 앞선 농심은 4세트서 64킬 난타전 끝에 패했지만 5세트 초반 '실비' 이승복의 판테온 갱킹 때 상대 미드 '톨란드' 서상원의 탈리야를 두 번 잡았다.

농심은 경기 중반 탑 칼날부리에서 벌어진 전투서 '트리거' 김의주의 제리를 막는 데 실패하며 킬을 내줬다. 그렇지만 농심은 경기 32분 미드 강가 싸움서 대승을 거뒀고 그대로 밀고 들어가 T1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