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전국 일렉트로마트 지점 ‘ADK01 BT’ 입점

2022-08-30 21:49
center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이태화, 오광근)가 오는 8월 31일부터 ABKO HACKER ADK01 BT 블루투스 유/무선 카일박스 기계식 키보드(이하 ADK01 BT)의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 입점 소식을 전했다.

ADK01 BT는 앱코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디자인한 ADK시리즈 중 블루투스가 적용된 모델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빠른 입력에도 끊김이나 버퍼링 없이 완벽한 무선환경을 제공한다. 키보드 바닥면에 스위치로 무선 모드 On/Off가 가능하며 동봉된 케이블로 유선 사용도 가능하다. 최대 3개의 기기까지 멀티페어링이 가능하여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레드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조화로움을 주는 ADK01 BT는 표준 배열 104키에 기능키 4키를 더한 108키 레이아웃으로 활용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이 제품에는 검증된 타건감을 제공하는 카일 박스 축이 탑재되어 있다. 카일 박스 축 스위치는 타건 시 수직방향으로 물리적 접점을 타격해 입력시키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접점을 밀어내는 수평 설계로 스위치 수명의 증진과 IP56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은 인증 받았다. 이 덕분에 스위치 수명이 약 8천만회까지 늘었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ADK01 BT를 6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