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라이엇게임즈, 참여형 발로란트 대회 '팀 에이스' 진행

강윤식 기자

2022-12-16 13:00

라이엇게임즈, 참여형 발로란트 대회 '팀 에이스' 진행
라이엇게임즈가 참여형 발로란트 대회인 '팀 에이스'를 진행한다. '팀 에이스'는 지난 1일부터 시작해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로 팀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및 자유롭게 팀을 꾸려 e스포츠 대회를 즐길 수 있는 '팀 에이스: 결정전'으로 구성됐다.

'팀 에이스: 이벤트'는 '5인 팀플레이'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PC방에서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하면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팀 승리 50회 ▲에이스, 팀 에이스 100회 등 추가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팔씨름 플레이어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팀 에이스: 결정전'은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마추어 대회다. 대회에 참여하려면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팀원을 모집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팀 에이스: 결정전'은 17일 1차 예선을 시작으로, 31일 2차 예선을 진행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결승전은 내년 1월 7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대회 우승팀에게는 1,500만 원과 트로피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펼친 '에이스 플레이어'는 300만 원을 가져갈 수 있다.

결승전이 펼쳐질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는 본경기 외에도 한국 대표 발로란트 e스포츠 구단인 디알엑스 선수들과의 팬미팅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체험형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결승 현장에서는 크리에이터 '우왁굳'과 가상 아이돌 '이세돌' 멤버들이 격돌하는 이벤트 매치도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을 위한 푸짐한 보상도 준비돼있다. 1, 2차 예선 중 1승을 올린 플레이어에게는 '팀 에이스 한정판 장패드'가 주어지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지급된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