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젠지에 무기력 패배 '구마유시' 이민형, "팬들에게 죄송"

김용우 기자

2024-06-18 00:06

젠지에 무기력 패배 '구마유시' 이민형, "팬들에게 죄송"
LCK서 젠지e스포츠에 매치 9연패를 당한 T1 '구마유시' 이민형이 무기력하게 패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T1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서머 1라운드 젠지e스포츠와 T1의 경기서 0대2로 패했다. 이날 패한 T1은 지난해 서머부터 시작된 젠지 전 매치 9연패에 빠졌다.

'구마유시' 이민형은 "조금 무기력하게 진 거 같아서 아쉽다. 팬 분들에게 죄송하다"라며 "개인적으로 바텀 쪽을 생각하면 애쉬, 칼리스타, 세나 3밴이 나왔는데 그 다음에 좋은 픽이 뭔가에 대한 정리가 안된 느낌이었다. 그래서 바텀 쪽이 허무하게 무너진 거 같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어 "그 챔피언이 없을 때 그다음 챔피언이 뭐가 좋을지 좀 찾아봐야할 거 같다"며 "챔피언을 찾은 다음 숙련도를 끌어올리는 게 중요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주 열릴 예정인 LCK 서머 2주 차부터는 14.12 패치가 적용된다. 여기서 이즈리얼이 '성장 공격력', 'Q(신비한 화살)', 'R(정조준 일격)'의 버프가 예정되어 있다. 하지만 젠지 '페이즈' 김수환은 패치 전 이즈리얼을 선택해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민형은 "이즈리얼이 버프를 받지 않았는데도 왜 좋아 보이는지 생각해 봤다.(현재 패치는 14.11)"라며 "정글러와 서포터 쪽과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괜찮아 보이는 부분이 있는 거 같다. 다음 패치 때 충분히 나올 수 있는 픽"이라고 예상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