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클랜즈:달의그림자'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진행

2017-08-11 17:23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시선게임즈 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클랜즈:달의그림자'의 이용자 커뮤니티 '클랜즈:달의그림자 헝그리앱(이하 클랜즈 헝그리앱)'이 게임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사전예약 어플 '모비' 및 '루팅'을 통해 '클랜즈:달의그림자' 사전등록을 진행한 뒤 해당 화면을 캡처해 '클랜즈 헝그리앱' 내 '사전등록 인증'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클랜즈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랜즈:달의그림자'는 고려 시대에서 펼쳐지는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모바일 MMORPG다. '필드 수련', '보물 탐색', '신비 동굴' 같은 콘텐츠는 물론 개인 간의 대결, 파티 플레이를 통한 대규모 전쟁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갖춰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개성 강한 스킬과 다양한 상성을 이용해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누를 수 있는 짜릿함도 느낄 수 있다. 출시 전 지속적으로 문파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11일 '양영풍', '월미아', '나란진', '독거검' 등 주요 캐릭터 4인의 정보를 추가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