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오버워치, 신규 점령 전장 '파리' 공개

김현유 기자

2019-01-31 16:27

오버워치, 신규 점령 전장 '파리'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오버워치의 신규 전장 '파리'를 공개했다.

신규 전장 '파리'는 '호라이즌달기지'에 이어 추가된 5번째 점령 전장으로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한다. 점령 전장에는 두 개의 거점이 있어 공격 팀은 제한 시간 내에 두 거점을 점령하기 위해 수비 팀은 거점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전략적인 대결을 펼친다.

'파리'는 '부산'과 같이 실제 도시명을 사용해 그 도시의 특징과 분위기를 살렸다. 이용자들은 '파리' 전장에서 부드러운 알토의 미성으로 모두를 매혹시키는 최고의 가수인 루나의 공연장인 카바레 루나를 방문할 숭 있다. 또 골목과 회랑을 지나 세느 강변에서 전투를 펼치고 메종 마라에 입성해 승리의 팡파레를 울릴 수도 있다.

신규 전장 '파리'는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만 적용된 상태로 추후 공식적으로 적용된다.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서버 접속을 위해서는 오버워치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유효한 배틀넷 계정이 필요하며 블리자드 앱이 PC에 설치돼 있어야 한다.

오버워치와 신규 전장 '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과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