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비욘드 더 게임' 리메이크한 WCG, 발동 걸었다

남윤성 기자

2019-02-14 09:08

'비욘드 더 게임' 리메이크한 WCG, 발동 걸었다
(주)WCG(이하 WCG)가 세계 최정상급 DJ인 스티브 아오키가 제작한 테마송 'Beyond the Game(Steve Aoki Remix)'을 공개했다.

스티브 아오키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5대 DJ 중 한 명으로, 두 번의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겸 DJ다. 또한 현재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크로스오버 장르 아티스트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더욱 유명해지기도 했다.

WCG 테마송인 'Beyond the Game'은 WCG 팬이라면 모두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록 장르의 곡이다. 스티브 아오키는 해당 테마송을 자신만의 색깔을 입히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Beyond the Game'을 한층 트랜디한 EDM으로 재탄생시켰다.

WCG는 지난 2000년 WCG 챌린지 대회를 시범 대회로 개최된 이래 2013년 중국 쿤산 대회까지 14년 동안 명실공히 세계 최대 종합 e스포츠 대회로 인정 받아 왔다. 2017년 스마일게이트가 인수하며 부활을 예고한 WCG는 올해 7월18일부터 21일까지 WCG 2019 본 행사를 중국 시안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테마송과 함께 WCG 2019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WCG는 종목 발표 및 선수 참가 접수, 예선 일정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