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GC 부산 웨이브, LG전자와 게이밍 모니터 후원협약 체결

김현유 기자

2019-04-17 18:21

LG전자와의 후원협약을 맺은 GC 부산 웨이브(사진=GC 부산 웨이브 공식 SNS).
LG전자와의 후원협약을 맺은 GC 부산 웨이브(사진=GC 부산 웨이브 공식 SNS).
오버워치 팀 GC 부산 웨이브가 LG전자와 게이밍 모니터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GC 부산 웨이브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LG전자와의 후원협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LG전자가 한국 오버워치 팀을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LG전자는 GC 부산에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제공하게 된다.

LG전자는 "e스포츠 발전에 대하여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오버워치 프로게임팀 GC 부산 웨이브 후원을 계기로 더 많은 게임팀과 대회 등에 지원을 희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게임에 즐겁게 몰입한 수 있는 최고의 IT기기를 선보임으로써 많은 게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후원배경을 전했다.

GC 부산 웨이브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게임팀으로 데뷔 시즌인 플레이오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킨 후 꾸준한 성적으로 컨텐더스 강팀 반열에 오른 바 있다. GC 부산 웨이브는 이번 후원협약에 대해 "세계 최고 품질의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후원받음으로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