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렌더' 김정수-'던' 장현재,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PO 출전

2019-07-10 15:21
center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첫 시즌의 우승자를 가리는 시즌 플레이오프가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서렌더' 김정수와 '던' 장현재가 출전한다.

지난 5월 17일 개막 이후 8주간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세 지역에서 총 48명의 선수가 승부를 펼친 끝에 이번 플레이오프에는 지금까지의 정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승수를 쌓은 지역 별 상위 여섯 명 등 총 18명의 선수들이 참여한다.지역 별 한 명 씩, 총 세 명의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11월 2019 블리즈컨 현장에서 열리는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 출전권이 주어진다.

우리 나라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비전 A에서 정규 시즌 2위를 기록한 김정수와 디비전 B 2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장현재가 출전한다. 장현재는 12일 오후 6시에 필리핀 'Staz' 유네일 야비냐스와 첫 경기를 펼치며 김정수는 13일 오후 6시 베트남의 'Tyler' 타일러 호앙 구엔과 첫 경기를 치른다. 첫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경기의 대진과 시간이 확정된다.

한국 선수들 외에도 지난 4월 열린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2019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인 'Hunterace' 캐스퍼 노토를 비롯한 하스스톤 강자들이 각 지역별 우승에 도전한다.

이번 플레이오프를 비롯,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지정된 기간 내에 총 3시간 이상 대회를 시청하면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 카드 팩 한 개가 주어지며 6시간 이상 방송을 시청하면 팩 한 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전세계 시청자 중 방송 매시간마다 총 1,500명에게 무작위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가 제공된다.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플레이오프 및 트위치 보상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그랜드마스터즈 경기의 대진표와 덱 리스트 등 상세 정보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