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올스타전] 박인수 "배성빈과 호흡 100점"

2020-06-26 20:10
center
조별 예선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던 박인수가 승자전에서는 에전의 '타노스' 모드로 돌아왔다.

박인수와 배성빈으로 구성된 '뉴배박'은 26일 온라인으로 펼쳐진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승자전 경기에서 쟁쟁한 선수들을 제치고 조1위를 기록했다.

박인수는 "지난 시즌 결승전이 끝나고 쉬면서 게임을 잠시 쉬었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것 같다"며 "다시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결승전에서는 멋진 경기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Q 슬럼프가 길었다. 오늘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 같은데.
A 리그가 끝나고 나서 많이 쉬었다. 게임을 쉰 상황이라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다시 연습을 하면서 감을 되찾았다.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Q 만약 결승전에서 평균 순위 1위를 할 선수는 누구일 것 같나.
A 내가 하고 싶다(웃음). 2위는 배성빈이 해서 우리가 1, 2위로 우승하고 싶다.

Q 배성빈과 호흡은 어떤 것 같나.
A 호흡이 잘 맞아 정말 기분 좋았다. 오늘 첫 번째, 두 번째 트랙에서 두 번 연속 1, 2위를 달성하는 것을 보고 호흡이 잘 맞다는 것을 느꼈다. 사실 경기 전 둘이 연습을 많이 했다.

Q 지난 조별 예선에서 배성빈이 뭐라 하지는 않았는지.
A (배)성빈이가 '뭐함'이라고 물어보긴 했다(웃음). 지난 경기에서 (배)성빈이는 잘 했는데 내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줘 미안했다. 오늘 갚았다고 생각한다.

Q 팬들에게 한 마디 하자면.
A 지난 개인전 결승전이나 이번 조별 예선전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는데 팬들께 정말 죄송하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