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블레이즈, 풀세트 접전 끝에 광동 프릭스 격파

2022-08-20 19:52
center
DFI 블레이즈.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시즌2
▶광동 프릭스 1 대 2 DFI 블레이즈
1세트 광동 프릭스 0 <스피드전> 3 DFI 블레이즈
2세트 광동 프릭스 2 <아이템전> 2 DFI 블레이즈
3세트 송용준 패 <에이스 결정전> 승 배성빈

DFI 블레이즈가 광동 프릭스를 제압했다.

DFI 블레이즈는 20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19경기에서 광동 프릭스를 상대로 . 스피드전에서 완승을 거뒀지만, 아이템전에서 풀라운드 접전 끝에 패한 뒤 에이스 결정전에서 배성빈은 송용준을 상대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에서 치열한 몸싸움과 순위 싸움 끝에 완승을 거뒀다. 고정맵 노르테유 스카이웨이에서 치열한 선두권 싸움 끝에 배성빈이 최영훈이 1-2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선취점을 차지했다.

이어진 올림포스 하늘의 신전 2라운드에서도 치열한 순위 싸움이 이어진 끝에 승리했다. 노준현에게 1등을 내줬지만 2-4를 차지하며 포인트에서 앞서며 라운드 스코어 2 대 0으로 앞서나갔다.

DFI 블레이즈는 3라운드 WKC 투어링 랠리에서도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다. 결국 배성빈이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했고 3, 5, 7등을 차지하며 스피드전에서 완승을 거뒀다.

아이템전에서 블레이즈는 풀라운드 접전 끝에 패하고 말았다. 고정맵 코리아 천년의 경주에서 결승선을 앞두고 광동 프릭스의 이은택에게 역전을 허용하며 패했다.

이어진 2라운드 대저택 루이의 장난감 천국에서는 최영훈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라운드 스코어를 1 대 1로 만들었다. 다음 라운드 노르테유 부스터존 점령작전에서 유창현이 1등을 차지하며 매치 게임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4라운드 황금문명 흔들리는 위협에서 광동 프릭스의 유영혁에게 패하며 라운드 스코어 2 대 2 상황에 놓쳤고 마지막 라운드 팩토리 부스터 제작의 비밀에서 송용준에게 1등을 허용하며 아이템전을 패하고 말았다.

에이스 결정전에서 노르테유 스카이웨이 트랙에서 배성빈은 송용준을 상대로 승리했다. 시작부터 앞서 나간 배성빈은 심리전을 펼치지 않고 주행으로 승부를 봤다. 역전을 허용했으나 상대가 실수를 한 틈에 크게 앞서나갔고, 실수 없이 무난한 주행을 펼치며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