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MSI] TES, 팀 리퀴드 압도하며 승자 2R 진출

김용우 기자

2024-05-07 21:01

사진=라이엇 게임즈.
사진=라이엇 게임즈.
◆ MSI 브래킷 1라운드
▶ TES 3대0 팀 리퀴드

1세트 TES 승 vs 패 팀 리퀴드
2세트 TES 승 vs 패 팀 리퀴드
3세트 TES 승 vs 패 팀 리퀴드

TES가 팀 리퀴드를 꺾고 MSI 브래킷 승자 2라운드로 향했다.

TES는 7일(한국시각) 중국 쓰촨성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서 벌어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1라운드서 팀 리퀴드를 3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TES는 2라운드서 젠지e스포츠와 프나틱 승자와 대결한다. 팀 리퀴드는 패자조로 내려갔다.

1세트서 경기 27분 만에 대승을 거둔 TES는 2세트 경기 10분 바텀 전투 때 상대 '에이피에이' 에인 스턴스의 아우렐리온 솔에게 멀티 킬을 내줬으나 순간이동으로 넘어온 '크렘' 린젠의 코르키가 활약하며 킬을 추가하며 격차를 벌렸다.

이어진 바텀 전투서 상대 병력을 제압한 TES는 경기 18분 미드 1차 포탑 근처서 '연' 션 성의 스몰더와 '임팩트' 정언영의 럼블을 잡았다. 경기 20분 미드 싸움서 대승을 거둔 TES는 경기 23분 상대 탑에서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두며 2대0으로 점수 차를 벌렸다.

TES는 3세트 탑에서 '재키러브'의 킬을 기록하며 경기를 주도했다. 경기 18분 '임팩트' 정언영의 레넥톤을 끊어낸 TES는 이어진 미드 싸움서도 대승을 거뒀다. 경기 21분 바텀서 '에이피에이'의 아우렐리온 솔을 끊어낸 TES는 경기 23분 오브젝트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킬을 추가했다.

팀 리퀴드의 미드와 바텀 건물을 밀어낸 TES는 상대 본진서 수비하던 병력까지 제압했다. 결국 TES는 팀 리퀴드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