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KRKPL] 셀렉티드, '티세론'의 비염 투혼 앞세워 CV 완파

남윤성 기자

2018-10-23 18:04

[KRKPL] 셀렉티드, '티세론'의 비염 투혼 앞세워 CV 완파
[KRKPL] 셀렉티드, '티세론'의 비염 투혼 앞세워 CV 완파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KRKPR) 2018 1주 2회차

▶셀렉티드 2대0 크리에이티브 밸류

1세트 셀렉티드 승 < 왕자협곡 > 크리에이티브 밸류

2세트 셀렉티드 승 < 왕자협곡 > 크리에이티브 밸류

셀렉티드가 사이드 '티세론' 서혁진이 비염 수술을 받은 상황에서도 경기에 출전해 크리에이티브 밸류(이하 CV)를 상대로 딜러와 탱커 역할을 모두 해내면서 팀 승리에 지대한 공을 세웠다.

셀렉티드는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KRKPL) 2018 1주 2일차 CV와의 대결에서 '티세론' 서혁진이 1세트에서 노부자로, 2세트에서는 정교금으로 딜탱 역할을 모두 해내면서 승리했다.

1세트에서 CV는 손책, 공손리, 초선, 정교금, 태을진인을 가져갔고 셀렉티드는 노부자, 나코루루, 장량, 백기, 동황태일을 택했다. 셀렉티드는 '티세론' 서혁진이 가져간 노부자가 스플릿 푸시를 성공하며 승리했다. CV가 '티세론' 서혁진의 손책을 앞세워 연속 킬을 가져가며 유리하게 풀어갔고 8분에 킬을 먼저 허용했지만 손책이 덥르 킬을 가져가면서 압도적으로 성장했다.

하지만 셀렉티드는 유리하다고 판단하고 정글로 들어온 CV 선수들을 상대로 '건희' 홍건희의 장량이 공격을 시도해서 2명을 잡아냈고 하단에서 홀로 포탑을 밀던 서혁진의 노부자와 합류, 하단 공세를 이어가면서 역전승을 거뒀다.

2세트에서 셀렉티드는 정교금, 나코루루, 장량, 백기, 장주를 가져갔고 CV는 손책, 공손리, 양옥환, 뮬란, 귀곡자를 택했다.

셀렉티드는 2분에 하단으로 '하이드란트' 유선재의 나코루루가 내려가서 '로레인' 심진일의 뮬란을 두드렸고 '건희' 홍건희의 장량이 킬을 가져갔다. 2분 뒤에 상단을 파고든 셀렉티드는 '티세론' 서혁진의 정교금이 '마루' 박주민의 손책을 끊어내면서 2대0으로 리드했다.

10분에 CV의 하단으로 3명이 치고 들어간 뒤 'DCT' 최영민의 백기가 파고 들면서 3킬을 잡아낸 셀렉티드는 암흑의 폭군을 챙겼고 주재자도 가져갔다. 상단에서 손책을 끊어낸 셀렉티드는 외곽 포탑을 모두 깼다. 나코루루가 암살을 성공했고 손책도 잡아낸 셀렉티드는 정교금이 계속 시선을 끌면서 상단에서 1대2 상황을 맞이해도 킬을 가져가면서 완승을 거뒀다.

마포-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