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지역 e스포츠 시스템' 이그니션 시리즈 공개

2020-06-16 21:58
center
라이엇 게임즈가 신작 FPS 발로란트의 지역 e스포츠 시스템인 이그니션 시리즈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로란트의 e스포츠 시스템인 이그니션 시리즈를 설명하며 리그 일정 일부를 공개했다.

발로란트 이그니션 시리즈는 라이엇 게임즈와 파트너가 함께하는 공식 대회로써 매주 몇 개의 대회를 조명하고 재능 있는 선수를 발굴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각 지역의 파트너들은 최상위 게이머나 유명인, 아마추어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식의 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대회는 19일 유럽에서 열리는 G2 e스포츠 발로란트 인비테이셔널이다. 8개의 팀이 출전하며 각 팀의 주장은 대회 하루 전날 함께할 동료를 확인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성이 강한 대회이다.

20일과 21일 바로 이어지는 대회는 일본의 레이지 X 이그니션이다. 일본의 유명팀인 데토네이션 게이밍과 주피터 등 16개 팀이 참가하며 총상금 50만 엔(한화 약 563만 원)의 상금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4주차에는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이그니션 시리즈가 진행되며 추후 북미와 브라질, 남미,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러시아, 터키, 중동에서 이그니션 시리즈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