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 챔피언십은 지난해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로, 6일 오후 8시 '그니' 해설위원의 숲 방송 채널에서 2025년 프리시즌 특별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원활히 정착할 수 있도록 클랜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부터 신규 이용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었던 루키 클랜에 복귀 이용자 또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졸업 조건 없이 최초 접속 후 30일 동안 ‘루키 클랜’ 혜택을 지속 이용하며 다양한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게임 가이드를 포함한 초심자 안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정해진 횟수의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달성하고 티켓 아이템을 모아 빙고 게임에서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서심저격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상 단계에 따라 윈체스터(IS) 큐피드 영구제, 500 SP, 30만 경험치 등을 제공하고 빙고를 모두 완성한 선착순 5천 명의 이용자에게는 1천 SP를 선물한다.
또한, 3월 6일까지 PC방에서 서든어택 접속 시 마이건2 Evil 세트 효과가 한 단계 증가하고 PC방 전용 무기로 Evil 스킨 무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만 SP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전국 PC방 현장 행사 'PC방 헌터스'의 부산 지역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2월 7일과 11일 각각 게임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5만 경험치, 대박 포인트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 20일까지 각종 마이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마트를 운영하고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처음으로 진행한다.
서든어택 챔피언십 2025년 프리시즌 특별 방송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