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kt 고동빈, "순위보다 중요한 건 경기력 향상"

김용우 기자

2025-05-09 20:14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
DN 프릭스와의 경기서 승리한 kt 롤스터 '스코어' 고동빈 감독이 경기력 향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kt는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LCK 6주 차 DN 프릭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kt는 시즌 5승 7패(-3)를 기록했다. 반면 DN 프릭스는 개막 11연패(-18)를 당했다.

DN 프릭스의 LCK 개막 11연패는 진에어 그린윙스(18연패), 스베누(15연패, 13연패)에 이은 역대 4위 기록이다.
kt 고동빈 감독은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소중하다. 특히 오늘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해 더 기쁘다"라며 "DNF가 실수를 많이 하는 팀이라고 생각했다. 저희 조합을 단단하게 만들면 이길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며 연승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고 감독은 "우리 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순위를 올리는 거보다 하루하루 더 나은 경기력 향상이다"라며 "남은 경기 누가 됐든 저희 경기력을 올리는 게 최우선이다"고 설명했다.

kt의 다음 상대는 한화생명e스포츠다. 고동빈 감독은 "개막전서 1대2로 패했다"라며 "우리 팀이 어느 팀이든 이길 수 있는 포텐셜은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 경기서도 퍼포먼스가 가장 중요할 거 같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