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영상] '카리스' 김홍조, "아직 더 보여줄 게 많아요!"

2022-02-24 11:03
center
▶해당영상 바로가기=https://youtu.be/IFd0GSgXguo
3연패서 벗어난 한화생명e스포츠 '카리스' 김홍조가 디알엑스의 7연승을 저지한 소감과 함께 아직 보여줄 게 많다고 강조했다.

한화생명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스프링' 5주차 디알엑스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3연패서 벗어난 한화생명은 시즌 3승 7패(-5)를 기록했다.

김홍조는 경기 후 인터뷰서 "디알엑스가 연승으로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었지만 우리는 연패 중이었다"며 "1라운드서는 1대2로 패했지만 디알엑스를 상대로 할 만하다고 생각했다. 걱정까지는 안 했다. 팀원 끼지 으쌰 으쌰 하면서 잘했던 거 같다"며 승리 소감을 전했다.

기세가 좋은 디알엑스를 상대하는 것에 대해선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디알엑스와의 경기를 지난 주에 치렀다"며 "우리가 못해서 패했을 뿐 잘하면 이길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고 답했다.

김홍조는 "우리 팀이 라인전서 약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제가 미드 라이너로서 중요한 역할이다 보니 해줘야 할 게 많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제가 더 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경기서는 제가 생각한 모습이 어느 정도 나왔지만 더 보여줘야 할 게 많다"며 "100점을 만점으로 한다면 30점을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